반응형
패션과 자동차의 만남! 루이까또즈-푸조 협력 마케팅 시작
고급 가죽제품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출시

11월 14일 프랑스 패션 브랜드 루이까또즈(LOUIS QUATORZE)는 프랑스 자동차 브랜드 푸조와 함께 공동 마케팅에 대한 조인식을 갖고 `루이까또즈-푸조 라인 핸드백 및 소품` 출시 기념행사를 가졌다.

푸조 207의 모던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에 영감을 얻어 제작된 프랑스 패션 잡화 브랜드 루이까또즈의 고급 가죽제품 컬렉션인 루이까또즈-푸조 라인은 내년 초 루이까또즈에서 공식 출시되어 루이까또즈 공식 직영 쇼핑몰과 국내 푸조 매장에서 함께 판매될 예정이다.


루이까또즈-푸조라인의 디자인은 푸조 207의 헤드라이트 디테일과 카시트의 펀칭을 모티브로, 푸조의 대표 색상인 생동감 넘치는 블루를 포인트로 사용하였으며, 출시된 제품은 루이까또즈 남성라인을 더욱 풍부하게 뒷받침해 줄 전망이다.
 


루이까또즈-푸조라인은 메신저백, 오픈 토트백, 서류가방, 여행가방 등 다양한 남성용 가방과 키홀더, 반지갑, 스마트 키 케이스 등의 소품으로 구성된다.
 
루이까또즈 관계자는 "이종 브랜드가 프랑스 태생이라는 공통점을 바탕으로 새로운 소비 코드를 제안하게 되었다. 루이까또즈-푸조 라인은 젊은층을 중심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루이까또즈의 디자인 파워를 바탕으로 푸조 207의 스타일을 패션에 담은 것"이라며 "국내 고객들에게 보다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는데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출처 : 루이까또즈 홈페이지(www.louisclub.com)
반응형
Posted by minkyup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