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상품 리뷰] K3 스페셜에디션, 삼성전자 옙 K3 마에스트로
  • 제조사 : 삼성전자
  • 모델명 : 옙 K3 마에스트로
  • 주요특징 : 올해 초 발표된 삼성전자의 MP3 플레이어 옙 K3가 최신 음장 엔진인 DNSE 2.0과 화이트 펄 색상을 ...
3.0
디자인 :
편의성 :
기능성 :
가격대비 :

올해 초 발표된 삼성전자의 MP3 플레이어 K3가 최신 음장 엔진인 DNSE 2.0과 화이트 펄 색상을 적용해서 마에스트로 버전으로 재탄생했다.

K3 전면에 있는 터치 버튼은 작동 상태에 따라 색상이 변경되며 뒷면은 흠집에 강한 금속 소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 하단에는 USB 연결부가 자리 잡고 있다. 이 포트를 통해 배터리를 충전하거나 데이터를 이동시킬 수 있다. 그 우측에는 이어폰 연결 단자가 보인다.

제품 우측에는 전원 겸 잠금 버튼이 있는데, 전원을 켜고 끄고 잠그는 기능을 이 하나의 버튼으로 조작할 수 있다.
 

 
올해 초 발표된 삼성전자의 MP3 플레이어 K3가 최신 음장 엔진인 DNSE 2.0과 화이트 펄 색상을 적용해서 마에스트로 버전으로 재탄생했다.

옙 K3 마에스트로는 스페셜 제품인 만큼 정규 발매당시 없었던 몇 가지 액세서리를 포함하고 있다. 일반 전원코드를 이용하는 AC 어댑터와 K3 전용 목걸이 케이스가 바로 그것. K3 전용 목걸이 케이스는 전면은 투명, 뒷면은 불투명한 형태로 제작되어있으며 목에 걸어서 사용할 수 있도록 줄이 연결되어 있다. 번들 이어폰은 EP150이 제공된다.

목걸이형 플라스틱케이스, AC어댑터, EP150으로 구성된 액세서리와 새하얀 눈을 연상케 하는 화이트 펄 색상으로 새롭게 제작된 K3 마에스트로는 스페셜 제품으로써 가치를 충분히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반응형
Posted by minkyup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