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러분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조영탁의 행복한 경영이야기의 '고객행복편' 책 내용의 원본파일을 여러분들께 드립니다.

---------------------------------------------------------------------------

"경영교육 전문기업 휴넷 조영탁 대표가 말하는 기업경영 성공방정식. 기업의 목적, 수단 그리고 그 결과 모두가 행복한 경영이어야 한다."

행복한 경영이야기는 2006년 100만명이 넘는 회원을 확보하였으며, 이메일 서비스

를 통해 실무에 도움이 되는 좋은 문구, 명언들을 재해석하여 제공함으로써, 직장인, 특히 경영자들의

많은 호응을 얻고 있으며, 삼성경제연구소 경제/경영부문 CEO필독서로 선정되었습니다.

그 중 따로 제작된 고객행복편을 회원 여러분들께 제공합니다.

아래 링크를 눌러 다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 평생학습파트너 휴넷 드림 - 



<< 행복한 경영이야기 고객행복편 다운로드 >>



책 내용 중에서..  

고객중심의 조직문화와 시스템을 구축하고, 고객을 황제로 모시는 경영, 고객의 불평을 선물로 생각할 줄 아는 매우 친절한 직원서비스를 통해 고객행복을 달성함으로써 기업은 장기간 존속발전할 수 있습니다. 그런 차원에서 조영탁의 행복한 경영이야기 중 고객만족과 관련한 내용만을 추려 고객행복편을 별도로 발간하게 됨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아무쪼록 본서가 고객만족 경영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앞으로 개인, 기업, 국가 모두가 성공하는 행복한 경영이 실천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많은 격려와 참여 부탁드립니다.

- 행복한 경영이야기 고객행복편, 저자 Freface 중에서 발췌..


행복한 경영이야기 바로가기


6시그마 제조 과정-Green Belt
6시그마 비제조부문-Green Belt
의도된 전략과 창발적 전략
진입장벽과 퇴출장벽의 전략적 의미
반응형
Posted by minkyup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