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뉴 초콜릿폰’ 구매 예약 돌입 2009/09/22
■ 23일 14시부터 싸이언 홈페이지서 100명 한정 뉴 초콜릿폰 구매 예약 접수
■ 선착순 100명 모두에게 여배우 시에나 밀러가 디자인한 가죽 케이스 증정
■ LG전자 MC사업본부 조성하 부사장, “뉴 초콜릿폰의 환상적인 디자인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도록 출시 초기 다양한 마케팅을 집중하겠다”



LG전자가 다음주 국내출시 예정인 ‘뉴 초콜릿폰’을 선착순 100명 한정으로 23일 오후 2시부터 싸이언 홈페이지(www.cyon.co.kr)를 통해 사전 구매예약을 받는다.


이번 사전 예약은 뜨거운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뉴 초콜릿폰을 먼저 받아볼 수 있는 행사로 100명 모두에게 할리우드 스타 시에나 밀러(Sienna Miller)의 전용 가죽 케이스를 무료 증정한다.

사전 예약 고객에게 제공하는 가죽 케이스는 시에나 밀러와 그녀의 언니이자 유명 디자이너인 사바나 밀러(Savannah Miller)가 함께 디자인한 한정판이어서 소장가치가 매우 높다.

시에나 밀러는 전세계 패션 트렌드를 좌지우지할 정도로 패션 파워를 지닌 여배우로 사바나 밀러와 함께 지난 2007년 의류 브랜드 ‘twenty8twelve’를 런칭했다.

뉴 초콜릿폰은 국내 출시 제품 가운데 가장 큰 4인치 대형 화면에 21대9 비율을 적용했고, 전면 버튼을 완전히 없애 ‘비움의 미학’을 강조했다.

LG전자 MC사업본부 한국사업부 조성하 부사장은 “뉴 초콜릿폰은 기존 고정관념을 깬 파격적인 디자인으로 출시 전부터 구매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며, “뉴 초콜릿폰의 환상적인 디자인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도록 출시 초기 다양한 마케팅을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Posted by minkyup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