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시는 분이 살짝 이벤트 정보를 알려주셔서 참여했다가 받은 GS샵 판촉물 세트입니다. 작년 10월 GS홈쇼핑, GS이숍, GS카탈로그, GS티숍이 ‘GS SHOP(지에스샵)' 브랜드로 통합되었습니다. 아마도 그 이후에 작업된 상품들이 아닌가 싶습니다.

1. 에코백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에코백스럽게 생겼습니다. 사이즈는 생각보다 크지 않네요. 가로가 27㎝, 세로가 36.5㎝구요, 한쪽면에만 로고가 프린트되어 있습니다.

2. 다이어리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이어리가 아주 마음에 쏙 듭니다. 사이즈는 일반 다이어리보다 작은 사이즈(9.7×15㎝)구요, 월간 일정표, 라인노트, 무지노트, 주소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3. 볼펜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볼펜은 보시는 것과 같습니다. 로고와 슬로건이 각각 3가지 색으로 프린트되어 있습니다. 몇 년전 네이버에서 사용한 것과 동일한 독일제 제품입니다.

4. 휴대폰 스트랩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한테는 빨간(핑크?) 색상이 왔는데 라임색상 제품도 있는 것 같습니다. 2개 한 세트로 구성되어 있는 세련된 디자인의 휴대폰 고리입니다.

5. 마우스패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즘 판촉물로는 잘 안 쓰는 마우스패드입니다. 그냥 무난합니다.

6. 자석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냉장고나 책상에 메모 붙일 때 사용하는 자석입니다. GS SHOP로고와 슬로건, url을 활용해서 깔금하게 잘 디자인된 것 같습니다. 자력도 강해서 척~ 척~ 붙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간단한 이벤트였는데 받고 보니 뿌듯합니다. 상품들도 마음에 들고...참, 이벤트는 GS샵에서 작년 말부터 운영하는 블로그(gsshop.tistory.com)에서 진행한거구요, 삼행시짓기였습니다. 아직 방문자가 많지 않아서 참여하신 분들은 다 당첨되신 듯 합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가끔 들러서 정보 확인하세요.  
반응형
Posted by minkyupa
: